상단여백
HOME 사람과 일 나눔과 베품
포스코퓨처엠 노동조합, 설맞이 사랑의 쌀 전달포스코퓨처엠 노동조합, 사랑의 쌀 기부 행사 7년째 이어져

포스코퓨처엠 노동조합은 지난 5일 대한불교조계종불국사사회복지재단(포항 죽림사), 굿네이버스, 해도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 포항시 남자청소년중장기쉼터에 사랑의 쌀 총 1,700kg을 전달했다.

@포스코퓨처엠 노동조합이 지난 5일 포항시 남자청소년중장기쉼터에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 노동조합은 지난 2018년부터 매년 포항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쌀을 기부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기부한 쌀은 10톤이 넘는다.

황성환 포스코퓨처엠 노동조합 위원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독거노인분들과 아이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에 기부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우리 포항이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을 모아가겠다”고 말했다.

최명환 복지국장은 “매년 쌀 기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봉사활동 등을 통해 꾸준한 선행을 보여준 포스코퓨처엠 노동조합에 감사드린다”며 “포항시도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퓨처엠 노동조합은 매년 쌀기부뿐만 아니라, 연탄나눔행사, 삼계탕 나눔활동 등을 수시로 펼치며 노동조합의 사회적 책임(USR)을 다하고 있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