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과 일 이런 일, 저런 일
포항 지역 돌봄 이웃 무료 세차 서비스 지원에 힘 모은다!㈜포스코PR테크, 포항시가족센터와 ‘무료 세차 지원 서비스’ 협약 체결

포항시는 8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포스코PR테크, 포항시가족센터와 함께 다문화가족, 다자녀가족, 한부모가족 등 돌봄 이웃을 대상으로 한 ‘무료 세차 지원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청 중회의실에서 '돌봄이웃 무료세차지원 업무협약식'을 가지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왼쪽부터 김광수 (주)포스코PR테크 대표이사, 최명환 포항시 복지국장, 안연희 포항시가족센터장)

이번 협약은 ㈜포스코PR테크 내 ‘P.R.T 세차동호회’가 무료 세차 지원을 재능봉사 활동으로 추진키로 하면서 마련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포항시와 ㈜포스코PR테크, 포항시가족센터는 수요자모집, 대상자 연계 및 홍보 방안 등 원활한 서비스 추진을 위한 긴밀한 상호 협의를 통해 매주 1회 대상자들에게 고급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제공해 생활 복지 향상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김광수 ㈜포스코PR테크 대표이사는 “이번 무료 세차 서비스 지원을 통해 많은 대상자들이 지원을 받아 조금이나마 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명환 복지국장은 “재능 봉사활동으로 돌봄이웃들에게 무료 세차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