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행정 포항
포항시가족센터, ‘ALL family 잇-다’ 캠페인 실시환호공원에서 포항시가족센터 사업 홍보와 다양한 가족단위 체험행사 진행

포항시가족센터는 지난 18일 환호공원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ALL family 잇-다’ 사업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일상회복의 흐름에 따라 환호공원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방문객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포항시가족센터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내용을 홍보하고 체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포항시가족센터는 알림부스를 통해 일·가정 양립을 위한 아이돌봄 지원사업, 가족형태 다변화에 따른 가족상담 사례 관리사업, 1인가구 지원사업, 다문화가족 지원사업 등과 함께 가족사랑 포토존, 비눗방울 체험존, 세계 다양한 문화 이해를 위한 다문화 체험존, 가족의 의미 표현하기 게시판 등을 운영하며 가족 중심서비스에 대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안연희 포항시가족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다양한 가족유형을 이해할 뿐만 아니라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포항시가족센터는 다양한 가족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지원을 통해 가족의 안정성 강화와 가족친화적인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우성희 기자  woocat@hanmail.net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성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