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행정 의정포커스
박영서 도의원, 국무총리 표창 수상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본부 주관, ‘2022 대구경북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박영서 경북도의원(문경, 국민의힘)은 14일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개최된 지역 중소기업인의 성과를 되짚어 보고 자긍심을 높이는 축제의 자리인 ‘2022 대구경북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박영서 경북도의원이 14일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개최된 ‘2022 대구경북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 의원은 재선 도의원으로서 제11대 경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으며, '경상북도 해외진출기업의 국내복귀 지원에 관한 조례', '경상북도 중소기업협동조합 육성 및 지원 조례' 등을 대표발의해 해외진출기업의 경북 복귀를 위한 행․재정적 지원과 경북도가 중소기업협동조합을 지원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는데 기여했다.

또한, 평소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및 장애인 등 불우이웃에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기부활동에 동참해왔다.

박영서 의원은 “국가적 재난인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지역민의 피해를 극복하는데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며 평소와 같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및 불우이웃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 밝혔다. 

장상휘 기자  js1013h@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상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