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와 산업 산업현장
포스코건설, ‘굿모닝 더샵, 굿나잇 더샵’ 개최5월 31일까지 작품 접수, 7월 결과 발표, 9월 전시회 개최

포스코건설이 2022 더샵 빛조경시설물 아이디어 공모전, ‘굿모닝 더샵, 굿나잇 더샵’을 개최한다. 

공모전 ‘굿모닝 더샵, 굿나잇 더샵’은 낮과 밤, 어느때나 아름다운 더샵을 느낄 수 있는 조명(빛)이 어우러진 외부 조경시설물의 디자인을 공모한다. 

대상은 대학(원)생과 프리랜서 작가, 디자이너 등 개인자격으로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도안 또는 이미지를 정해진 작품설명서 양식에 맞춰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22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23일부터 31일까지 작품을 접수 받는다. 6월 한달 간 심사과정을 거친 뒤 7월 최종 결과를 발표하며, 9월에는 시상과 함께 전시회도 개최 할 계획이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상금 300만원, 우수상 상금 각 100만원, 장려상 상금 각 5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더샵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어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전시 이후에는 실제 더샵 아파트 현장에 시설물이 제작 설치될 계획이다. 

공모전 참여는 참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포스코건설 더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스코건설의 더샵 빛조경시설물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장상휘 기자  js1013h@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상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