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행정 우리동네 이야기
연일 대송 상대, 읍면동이 뭉쳐 도비확보위한 소통간담회 가져3개 읍면동이 지역구 경북도의원 초청해 적극 현안설명 "돋보여"

포항시 남구 연일읍(정철화 읍장), 대송면(서승모 면장), 상대동(최명환 동장)은 지난 24일 지역구 이동업 도의원(연일・대송・상대)을 초청하여 지역 주요현안 사업 해결을 위한 도비 확보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방진길 시의원, 주해남 시의원도 함께 참여한 가운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발전에 꼭 필요한 사업들을 도・시의원에게 예산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갈 수 있도록 당위성을 설명하였다.

연일읍에서는 읍소재지에서 청심들을 연결하는 도시계획도로 개설 등 4건의 건의서를 설명하면서 농가소득 증대화 지역균형 발전을 요청하였다

대송면에서는 농로 확・포장 공사 등 4건의 건의서를 통해 주민숙원 사업해결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설명하였다

상대동에서는 경로당 보수 등 9건의 건의 통해 지역주민의 편의를 제공하고 안전하고 살기좋은 지역 만들기에 전폭적인 지원을 요청하였다.

이동업 도의원은 지역 시의원과 함께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건의한 사업이 지역 발전을 위한 꼭 필요한 사업들로 판단 된다며 선택과 집중을 통해 필요한 사업들에 예산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