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행정 포항
형산강 장미원, 시민 힐링체험공간으로 큰 인기 끌어5월의 전령사 장미 만개를 계기로 장미원에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장미+원"

형산강 장미원에는 장미말고도 원하는 체험프로그램이 푸짐하다.

장미의 계절 5월을 맞아 코로나 19로 힘든 생활을 보낸 시민들이 사회적거리두기를 지키면서도 안전하게 힐링을 할 수 있는 형산강 수변의 장미원으로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형산강 장미원 체험

포항시와 장미사랑회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시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장미가 만개한 형산강 장미원 일원에서 오는 24일부터 내달 중순까지 다양한 시민 힐링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형산강 장미원 곳곳에 행복을 비는 소원카드 만들기, 장미원 방문 기념트리 만들기, 장미원 방문 인증샷 찍어주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쾌적한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붉은 루지메이양, 노란빛 유메, 보랏빛 마갈리 등 형형색색의 장미를 닮은 양산을 대여하여 형산강 장미원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장에서는 ‘코로나19 생활방역수칙’ 홍보는 물론 시중에 판매되는 소독제에 비해 알코올 향을 줄이고 장미향을 첨가하여 장미사랑회에서 직접 제작한 손소독제를 시민들에게 나누어 주며 홍보효과를 배가하였다.

 

조철호 포항시 형산강사업과장은 “형산강 수변공원에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시민들의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각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우성희 기자  woocat@hanmail.net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성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