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행정 경북동부
추억가득 담긴 영천별빛나이트투어 성황리에 마무리영천만의 특색있는 관광자원으로 이루어져 영천 관광의 브랜드 구축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16일 각 지역의 관광객 단체들이 참여한 14번째 별빛나이트투어를 끝으로 4월부터 매월 둘째, 넷째주 토요일, 총14회, 약 1,200여명이 참가한 영천 별빛나이트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영천 별빛나이트투어는 2014년부터 현재까지 약 5년에 걸쳐 꾸준하게 사랑받는 영천의 대표 관광지 투어 프로그램으로, 특히 ‘별의 수도, 별의 도시 스타 영천’을 알리는 스타파티(별 강연, 천체망원경 관측)를 통해 영천의 특색 있는 관광자원을 체험할 수 있다.

2019년 영천 별빛나이트투어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이 참여해 영천관광 체험투어의 뜨거운 열기를 맘껏 누리고 돌아갔으며, 육군3사관학교와 연계해 진행한 호국 나이트투어 역시, 헬기레펠, 전술훈련 등 ‘생도되기’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유해복 관광진흥과장은 “우리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우수한 영천 관광 자원을 알려 다시 찾고 싶은 영천이 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영천별빛나이트투어와 다양한 관광자원을 접목해 영천만의 색다른 관광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진배 기자  kjb6484@gmail.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