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과 일 나눔과 베품
해마다, 명절마다 이어지는 ㈜삼화피앤씨의 지역사랑 ‘채색’추석 이웃돕기 위문품(850만원 상당) 지역 내 어려운 이웃 44가구 전달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 직접 전달하는 아름다운 色을 지닌 기업이 있다

㈜삼화피앤씨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사랑을 전파하고 있다.

㈜삼화피앤씨와 포항시는 지난 7일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다.

㈜삼화피앤씨는 850만원 상당의 위문품(백미, 건어물세트, 라면, 생필품 등)을 구입하여 기탁하였으며, 기탁한 위문품은 비바람 부는 굳은 날씨 가운데 ㈜삼화피앤씨 임직원 및 가족과 희망복지지원단 통합사례관리사들이 함께 직접 방문하여 각 가정에 전달하였다.

@손위혁 ㈜삼화피앤씨 사장(사진 왼쪽)과 정기석 포항시 복지국장(오른쪽)

㈜삼화피앤씨는 2013년부터 매년 설과 추석마다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품을 전달하며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손위혁 ㈜삼화피앤씨 사장은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 추석에 소외된 이웃없이 모두가 풍요롭고 넉넉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

 

이채진 기자  genie6819@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