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행정 공직사회
포항시공무원들 , 볼 장(場) 다 봤다추석 앞두고 구청, 본청 각 부서 직원 장보기로 지역경제에 도움

포항시 본 청 및 각 구청과 사업소등 각 부서별로 직원들이 전통시장 장보기에 나서 지역경제에 보탬을 주고 또 전통시장 이용홍보를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홍보담당관실

포항시 홍보담당관실 직원은 5일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효자시장에서 실시했다. 이날 직원들은 8%할인 행사가 진행 중인 포항사랑 상품권을 미리 구입해서 장보기에 사용했다. 박재관 홍보담당관은 “추석명절을 맞아 정이 넘치는 전통시장 이용에 동참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환경정책과와 그린웨이추진단

포항시 환경정책과와 그린웨이이추진단 직원은 5일, 남부시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장보기행사를 가졌다.

@북구보건소

북구보건소는 장량성도시장에서 직원 25명이 참여하여 전통시장 이용 홍보 및 인근 식당을 이용하여 점심식사를 하였다. .

@남구보건소

남구보건소는  5일 오천시장에서 포항시의회 이나겸 복지환경위원회 위원장, 박칠용 의원, 박정호 의원, 자원봉사팀과 함께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 및 영세상인 생활안정을 도모하고자 솔선수범해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가졌다.

@남구청

남구청은 윤영란청장과 함께 추석을 맞아 3일 큰동해시장으로 시작으로 5일 오천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하고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