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공감지대 EDU
포항시노인복지회관, 2019년 하반기 사회교육프로그램 개강어르신 2,030명 대상 54과목 사회교육프로그램 강습 시작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덕보) 노인복지회관은 지난 5일 포항시의원 등 주요 내빈, 교육 강사, 이용 어르신 등 2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복지회관 2019년 하반기 사회교육프로그램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노인복지회관 어르신으로 구성된 공연팀인 요요공연예술단의 라인댄스 공연과 회관 직원 노래 공연을 시작으로 심덕보 공단 이사장 및 내빈들의 축하 인사, 교육프로그램 강사 소개, 강좌별 오리엔테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하반기에는 지난 6월 수강신청 기간 선착순으로 등록한 아코디언 외 43과목과 별도의 수강신청 없이 자율이용이 가능한 건강체조 외 프로그램 9과목 등 총 54과목의 강습을 2,030명의 교육생이 수강하게 된다.

공단이 운영하는 포항시노인복지회관은 매년 상/하반기 50개 이상의 사회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해 무료로 강습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 어르신의 의견을 적극 환류, 개선하여 큰 호응을 얻으며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에 힘쓰고 있다.

노인복지회관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에도 어르신들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사회교육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어르신들이 즐겁게 수업에 참여해주시고 노인복지회관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채진 기자  genie6819@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