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선택! 2022 선거 트렌드
국민의 힘 포항후보자들 , 클린선거와 정잭선거 위해 머리 맞대국민의 힘 포항시 남구 후보자 일동 ‘공정선거·정책선거’ 결의 다져

이강덕 국민의힘 포항시장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 지역 광역·기초의원 후보자들이 11일 이강덕 후보 선거캠프에서 선거대책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선거대책회의에는 김병욱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 서석영·이동업·김진엽·손희권 경북도의원 후보, 양윤제·김창희·조민성·김영헌·김정기·최해곤·방진길·이상근·임주희·김길환·함정호·김형철·이석윤·이재진 포항시의원 지역구 후보와 이다영·김정례 포항시의원 비례대표 후보가 참여했다.

회의에 참석한 후보자들은 다가오는 6·1지방선거에서 공정선거와 정책선거를 실천할 것을 결의하며, 정정당당한 선거 운동을 바탕으로 유권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 자리에서 김병욱 의원은 “이번 지방선거는 정권교체의 마침표를 찍는 중요한 선거”라고 강조하며, “모든 후보가 한 팀으로 똘똘 뭉쳐 지방선거에서 압승해 국민의힘이 경북과 포항 발전에 많은 역할을 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날 회의에서는 국민의힘과 국민의당의 합당으로 함께하게 된 최태열 전 국민의당 포항시남구울릉군 지역위원장을 환영하는 시간을 갖고, 양 당이 하나가 되기로 한 만큼 원팀(One team)정신으로 선거에서 압승을 이뤄낼 것을 다짐하기도 했다.

이강덕 후보의 선대기구인 시민대통합위원회에 합류하게 된 최태열 전 위원장은 “국민의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 분도 빠짐없이 당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 위원장은 “특히, 대이·효곡과 오천의 광역 의원은 물론 각 지역별 민주당 의석도 가져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강덕 후보는 “우리 국민의힘 후보 모두가 승리해야 윤석열 정부에 힘을 더할 수 있고 윤석열 정부를 성공시킬 수 있다”며, “김병욱 의원이 혁신적인 공천으로 지역 개혁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 만큼, 강한 연대 의식을 바탕으로 이번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이 압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