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선택! 2022 아름다운 선거
국민의 힘 포항시장 경선 예비후보들, "경선결과 깨끗이 수용"문충운 장경식 김순견 예비후보 "포항발전에 힘 보탤 것"

문충운 국민의힘 포항시장 경선후보는 9일 “개인적으로는 공천과정에 아쉬움이 남지만, 포항시민과 당의 화합을 위해 경선 결과를 깨끗이 수용한다"고 밝혔다.


문 경선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이강덕 후보님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고, 당원들과 포항시민들의 염원을 받들어 6.1 지방선거에서 꼭 승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충운 예비후보

그는 이어 “같은 목표로 경선에 뛰어든 만큼 지난 일은 모두 잊고 하나 된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무엇보다 경선 과정에서 생긴 갈등과 분열을 하루빨리 봉합해 소통과 화합의 포항, 함께 하나 된 포항을 만들어 주시는데 더욱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문 경선후보는 또 “마지막에 저를 지지해주신 박승호 후보님과 이번에 경선에 함께하신 김순견·장경식 후보님께서도 진심으로 수고하셨고, 무엇보다 함께 경선에 뛴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제 경선 과정은 모두 잊고 당의 화합을 위해 함께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부탁했다.

이에앞서 김순견, 장경식 예비후보도 경선결과에 깨끗이 승복하며 포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