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창고 공연
달성군에 "파이어맨"이 떳다2019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문화공감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

달성문화재단은 오는 26일 오후5시, 27일(토) 오후 2시와 5시, 달성문화센터 5층 백년홀에서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을 개최한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사업공모에 선정되어 일부 사업비를 지원받아 추진되는 지역주민을 위한 사업이다. 달성문화재단은 공모사업을 통하여 달성군민의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파이어맨>은 장난기 많고 철없는 소방훈련생들이 훈련을 통해 강인한 소방관으로 성장하는 이야기이다. 특히 훈련모습과 열정을 아크로바틱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파쿠르(parkour)’의 화려한 기술로 표현, 공연시간 70분 내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또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직업중 하나인 소방관을 소재로 했으며 대사 없이 온몸으로 표현하는 넌버벌 공연으로 남녀노소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단체인 ㈜에픽씨어터는 2015년 초연을 시작으로 전국순회공연과 해외공연을 꾸준히 하고 있다. 또한, 서울소방재난본부로부터 감사패 수여와 2016 대한민국 한류대상에서는 대중문화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8년에는 평창올림픽 및 패럴림픽 성공개최기념 초청공연을 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무료공연으로 7월 10일 오전10시부터 달성문화재단 홈페이지(www.dsart.or.kr)를 통해 선착순 사전예약 가능하며 사전예약자는 공연시간 10분전까지 좌석권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53-659-4295

남성수 기자  654321soo@gmail.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