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창고 공연
포항장성교회, 솔리데오합창단 초청 포항시민 위한 음악회 개최15일 오후 7시 30분 교회 3층 본당에서

포항장성교회(담임목사 박석진)는 솔리데오합창단을 초청해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교회 3층 본당에서 포항시민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한다.

@포항장성교회는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교회 3층 본당에서 솔리데오합창단을 초청해 포항시민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제13회 아가페앙상블 정기연주회 모습.

솔리데오합창단의 이날 공연은 장로합창단이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기뻐 기뻐 노래해’ ‘일어나 걸어라’ ‘주를 앙모하는 자’를, 여성합창단이 ‘주님 내 손 잡아주소서’ ‘이 작은 나의 빛’ ‘이 기쁜날’, 남성합창단이 ‘모두 주님을 찬양하세’ ‘믿는 사람들은 군병같으니’를 부른다.

@소프라노 황인자

이어 콰이어차임이 ‘나를 세워주시네’ ‘주 나의 모든 것’, 아가페앙상블이 ‘알렐루야 캐논’, 한국가곡 전도사로 유명한 소프라노 황인자가 ‘알게 하소서’를 열창한다.


사단법인 솔리데오(SOLI DEO)는 ‘오직 주님’이란 뜻으로 2008년 1월 초교파 90개 교회 장로 130여 명으로 구성된 남성합창단 ‘솔리데오장로합창단’을 모체로 하여 2014년 6월에 창립됐다.
이후 ‘하늘영광 땅에평화(Gloria & Peace)’라는 목표 아래 솔리데오장로합창단과 솔리데오여성합창단, 솔리데오남성합창단, 솔리데오콰이어차임 등 4개 산하단체로 확대하며 더 폭넓은 찬양활동을 지향하고 있다.


솔리데오는 각종 초청연주, 순회연주, 정기연주와 해외연주 250여 회와 2017년 동유럽, 2018년 11월 제6회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지구촌의 평화와 사랑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에는 북유럽으로 찬양선교를 떠날 예정이다.


포항시민을 위한 음악회를 마련한 포항장성교회 박석진 목사는 "신록의 계절을 맞아 포항시민을 위한 음악회를 열게 돼 기쁘다"며 "포항지진으로 교회 예배당도 피해를 본 가운데 성도들의 정성으로 새롭게 리모델링했다. 솔리데오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지진의 상처를 입은 포항시민에게 위로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항장성교회(054-255-7001)로 문의하면 된다.

 

우성희 기자  woocat@hanmail.net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성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