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마당 축제(festa)
참소주가 '참 불빛'을 응원하다포항문화재단,금복주와 ‘2019 포항국제불빛축제’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재)포항문화재단은 9일 포항문화예술회관 2층 회의실에서 ㈜금복주 와 ‘2019 포항국제불빛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차재근 (재)포항문화재단 대표이사와 이원철 ㈜금복주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포항문화재단은 축제 기간 내 금복주의 제품홍보를 위한 홍보 부스 등을 제공하고 금복주는 ‘2019 포항국제불빛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후원금 지원 및 대표 브랜드인 “New 맛있는 참”의 보조 상표에 ‘2019 포항국제불빛축제’를 홍보한다.

이에 따라 ‘2019 포항국제불빛축제’를 홍보하는 보조 상표가 부착된 ‘New 맛있는 참’이 대구, 경북 지역의 식당은 물론 일반 소매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포항문화재단과 금복주는 앞으로도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문화를 활용한 브랜딩과 사회공헌사업 등의 상생 발전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2019 포항국제불빛축제’는 5월31일부터 6월2일까지 포항시 형산강 체육공원 일원에서 ‘70년의 역사 포항, 희망의 불빛으로 밝히다’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포항문화재단 차재근 대표이사는 “이번을 계기로 향토기업의 지역사회공헌사업 등에 다양한 문화적 요소를 결합하여 문화도시 포항의 뉴 거버넌스적 접근과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한 향토기업의 브랜딩 노출을 축제 등에 최대화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우성희 기자  woocat@hanmail.net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성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