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공감지대 EDU
선린대학교 포항YMCA 동아리 創立포항 YMCA, 선린대학교Y동아리 활동 적극 지원

포항YMCA는 22일 오후 7시 YMCA 2층 청소년문화공간에서 선린대학교 포항YMCA 동아리 창립식을 가졌다.

창립식에는 선린대학교 김영문 총장, 포항YMCA 조원호 이사장,  이나겸 포항시의원, 이순자 경희요양병원장, 포항 예술 고등학교 김민규 교장, 박경희 이사, 강영식목사(하울교회), 오원석 목사(선린대학교회), 최현아 교수(선린대학), 선린대학교 포항YMCA 동아리 회원 3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해 동아리의 출발을 축하했다.

조원호 이사장은 치사를 통해“오늘은 선린대학교 포항YMCA동아리가 창립되는 아주 뜻 깊은 날"이라며 "선린대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응원과 후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김영문 선린대학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학생들이 YMCA동아리 활동을 통해 선린대학교 설립이념처럼 믿음, 소망, 사랑에 바탕을 둔 훌륭한 성품을 가진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나겸 포항시의회 의원도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학생들은 동아리 총회를 통하여 회칙수정, 활동계획 및 예산의결을 진행했다.

선린대학교 포항 YMCA동아리 초대 회장으로 위촉된 강혜빈 학생은 “대학생활 중에 이런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였고, 지도교수인 선린대학교 최현아 교수는 “간호과 학생들이 보다 창의적인 생각과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했다. YMCA 사무총장 이상열 목사(비전교회)는 “선린대학교 포항YMCA 동아리가 작은 씨앗이 되어 포항의 젊은이들에게 미래의 희망을 주는 공동체가 되자. 이를 위하여 모든 열정을 다 할 것이다.”고 했다.


포항 YMCA는 선린대학교Y동아리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을 하며 비전을 제시하는 교육 프로그램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