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창고 공연
포항문화재단, ‘아르코공연연습센터@포항' 정기대관 신청접수

지역 공연예술인과 단체를 위한 공연연습공간 ‘아르코공연연습센터@포항’이 오는 1월 6일까지 2019년 제1차(2월~3월) 정기대관 신청을 받는다.

아르코공연연습센터@포항은 지난 19일부터 시설 규모 1,149㎡의 대 연습실 1개, 중 연습실 2개, 소 연습실 2개, 리딩룸 2개, 세미나실 총 8개의 연습공간을 시범운영 중인데 클래식, 대중음악, 무용, 연극, 국악 등 모든 공연연습이 가능한 음향시설과 방음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개인 사물함, 샤워실, 탈의실과 같은 편의시설 이용 및 빔 프로젝터를 이용한 회의도 가능하다.

대관료는 1회에 대연습실 2만원, 중연습실 1만원, 소연습실 1만원이다. 세미나실과 리딩룸은 무료이용 가능하다. 대관신청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오전(오전 10시~오후 1시), 오후(오후 2시~오후 5시), 야간(오후 6시~오후 10시) 하루 3회로 나눠 신청하면 된다.

결과는 1월 10일 정기대관 심의 후 개별 통보되며 대관 잔여일은 수시대관을 신청 받을 예정이다. 공연예술분야 예술가와 단체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수익성 사업이 포함된 행사와 정치․종교성 행사는 제한되며, 경합 발생 시 지역 전문예술단체가 우선된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문화재단 문화공간운영팀(054-289-7962~4)로 문의하면 된다.

우성희 기자  woocat@hanmail.net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성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