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와 산업 공공기관
포항상의,「지역경제동향 유관기관·기업 산업연수」실시조사 협조에 대한 감사 및 격려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 유지

포항상공회의소(회장 나주영)는 7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제주도 일원에서 지역경제동향 유관기관 및 기업체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동향 유관기관·기업 산업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산업연수는 포항상공회의소에서 진행하는 지역경제동향 및 경기전망조사를 비롯한 각종 실태조사에 많은 협조를 해주시는 경제동향 유관기관 및 기업체 담당자들과 소통 및 유대를 강화하고, 조사 협조에 대한 감사 및 격려와 지속적인 협력관계 유지 차원에서 시행되었다.

연수기간 동안 제주상공회의소를 방문하여 제주지역 경제동향 및 제주지역 산업구조, 산업활동, 인구, 고용, 소비 등 전반적인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참석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제주 삼다수 공장을 방문하여 홍보영상 시청, 스마트팩토리 견학을 통해 삼다수가 제주의 대표적인 상품이 되기까지 상세한 설명을 듣는 기회도 있었다.

포항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이번 산업시찰을 통해 참가자들이 상공회의소의 역할 및 주요사업에 대해 이해를 넓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상공회의소 사업과 활동에 적극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