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공감지대 EDU(교육)
포항시 평생학습원, 초등학생 겨울 단기강좌 운영엔트리 코딩 배우기 등 9개 과정, 상반기 정규강좌 시작 전 4주간 운영

포항시 평생학습원은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4주간 초등학생 겨울 단기강좌를 운영한다.

지난해 하반기 청소년 정규강좌는 약 180명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번 겨울 단기강좌는 2024년 상반기 정규강좌가 시작되기 전의 준비기간을 이용해 운영된다.

@.지난해 여름 단기강좌 운영 모습

이번 강좌는 학습 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유익하게 보내도록 자신의 흥미와 성향에 맞춰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트리 코딩 배우기 △펀&판타지 교육마술 △힐링 젠탱글 아트 △집중력 UP! 바둑교실 △우아한 플롯 멜로디 △가족과 함께하는 맛있는 베이커리 △가족과 함께하는 탁구 교실 △청소년 K-POP 댄스 △키 높이 농구 교실까지 총 9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송영희 평생학습원장은 “청소년들에게 즐거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분야의 흥미로운 강좌를 준비했다”며, “학생들이 즐겁게 학습하면서 잠재력을 발견하고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교육과정 등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평생학습원 홈페이지나 평생교육과 교육팀(☎270-437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우성희 기자  woocat@hanmail.net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성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