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마당 관광
미슐랭을 뛰어넘는 퐝슐랭의 이벤트, 포항시 문화관광홈페이지에서 만나요포항시, 문화관광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3번째 오픈 이벤트 실시

포항시가 이달 13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문화관광 웹 플랫폼 ‘퐝퐝여행’ 개편 홍보 이벤트 ‘퐝퐝여행과 함께하는 퐝슐랭’을 진행한다.

 

‘퐝슐랭’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맛집 지도 ‘미슐랭’과 포항의 ‘퐝’을 결합한 단어로, 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 대상 ‘우리 지역 숨은 맛집 찾기’와 영세 자영업자 대상 ‘우리 가게 추천’ 코너를 진행하면서 포항 관광의 숨은 맛을 발굴·홍보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 폼(https://naver.me/GsOKtgWN)을 통해 맛집 사진과 추천 글을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이 구역 맛잘알 상(관광마그넷) △쩝쩝박사 상(관광퍼즐) △JMT 상(관광스크래처) 등 관광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관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식도락(食道樂)’을 통한 포항의 맛을 홍보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민 여러분들이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관광객들에게 꼭 소개하고 싶은 숨은 포항 맛집 홍보대사로 활약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내용은 포항문화관광 홈페이지 ‘포항시 퐝퐝여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