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행정 의정포커스
서재원 포항시의회의장, 역대 선배 議長 한 자리에 초청해 경험들어역대의장 다양한 경륜과 지혜를 한데 모아 포항시 발전에 "모든 역량쏟기로"

"수 만권의 책을 읽어도 다 얻을 수 없는 것이 선배들의 경험입니다"

포항시의회는 지난 8일,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의 지혜를 얻기위해 서재원 의장 주재로  ‘역대 의장 초청 소통간담회’를 자리를 마련했다.

 

@포항시의회 역대 의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혜를 모으고 뜻을 모아 포항시의 발전을 염원했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역대 의장은 진병수(2대 후반기 의장), 박태식(3대 전반기 의장), 임선순(3대 후반기 의장), 공원식(4대 전․후반기 의장), 박문하(5대 전반기 의장), 최영만(5대 후반기 의장), 이상구(6대 전반기 의장), 이칠구(6대 후반기․7대 전반기 의장), 문명호(7대 후반기 의장) 등이며, 서재원 의장이 제8대 의회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시민행복 증진 방안과 지역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서재원 의장은 “지방의회를 이끌었고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역대 의장님들이 보여주신 헌신과 노력으로 포항시의회 위상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역대 의장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참석한 전직 포항시의장들은  “역대 의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줘 감사하다”며, “시 발전을 위해 기꺼이 참여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